'스크립트 킬링' 게임 산업의 Bc game 디시 보호 경로

“剧本杀”游戏行业的著作权保护路径

"대본 살인"이라는 용어는 서부 연회 라이브 롤플레잉 "살인 미스터리"에서 유래되었습니다.,실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전체 프로세스는 Bc game 디시를 기반으로 합니다.,운영자(DM)의 안내,플레이어는 여러 라운드를 통해 증거를 수집합니다.、토론、추론,살인자의 동기와 작업 방식을 해독,마지막으로 누가 진짜 살인자인지 투표하세요,그리고 호스트는 진실을 발표할 것입니다。Bc game 디시 죽이는 것은 단순한 게임이 아닙니다,또한 지식 속성의 집합입니다、심리적 게임 속성、강력한 사회적 속성을 지닌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Bc game 디시 킬링" 게임 산업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젊은이들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가 되고 있습니다.、중요한 오락 방식。2022,우리나라의 "Bc game 디시 킬링" 시장 규모는 239억 위안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치열한 시장 경쟁이 불가피함,스크립트 내용 문제、산업 감독 문제、지적재산권 보호 문제가 부각되었습니다,올해 두 세션이 방금 종료되었습니다.,두 세션의 대표는 스크립트 Bc game 디시을 죽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관리 및 미성년자 보호 측면에서 많은 제안이 있었습니다,Bc game 디시 문제가 특히 우려됩니다.。예를 들어,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위원、중국Bc game 디시보호센터 소장、당 서기 Sun Baolin의 제안,Bc game 디시으로 시작,"스크립트 킬링" 몰입형 문화 체험 형식의 건전한 발전을 안내。전국인민대표대회 부대표、중경출판그룹 부편집장 Bie Biliang의 제안,적절한 시기에 "스크립트 킬링" Bc game 디시 보호를 위한 자세한 구현 규칙을 소개,권리 기탁 및 확인을 위한 "스크립트 킬링" 탐색、권리 보호를 모니터링하는 효과적인 방법。그러므로,관련 업계의 권위 있는 전문가、학자、법률 노동자와 기타 사람들은 이 업계와 관련된 지적 재산권 보호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이 기사의 저자는 자신의 실제 경험과 연구를 결합하여 아이디어를 도출할 것입니다.。

“剧本杀”游戏行业的著作权保护路径

역사를 되돌아보면 알 수 있습니다.,해적판은 엔터테인먼트 산업 발전의 가장 큰 걸림돌입니다,해적 복제에 맞서 싸우는 것은 Bc game 디시 시스템의 의무입니다.。Bc game 디시 집약적인 신흥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서의 "스크립트 킬링",Bc game 디시 보호에 대한 의존도가 높습니다.,Bc game 디시 보호를 위해서는 Bc game 디시 시스템이 매우 필요합니다.。

1. Bc game 디시법상 "스크립트 킬링" 스크립트의 종류

Bc game 디시이 주장된 저작물의 유형을 결정하는 방법,권리의 기초 결정,Bc game 디시 침해 분쟁 사건을 심리할 때 법 적용에 관한 주요 쟁점은 무엇입니까?。

1. "Bc game 디시 죽이기"의 질적 Bc game 디시

저작물은 Bc game 디시법에 의해 보호받을 수 있나요,핵심은 Bc game 디시법에 규정된 조건을 충족하는지 여부에 있습니다.。저희 나라의 Bc game 디시법에 언급된 저작물은 문학을 의미합니다.、독창적이고 예술 및 과학 분야에서 특정 형태로 표현될 수 있는 지적 업적[1],저작물 포함、작품、사진 작품 등。표시,독창성은 저작물 보호를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즉, 작업은 독립적으로 고안되었습니다.,기존 저작물의 사본이 아니거나 실질적으로 아님、표절、표절 또는 모방[2]。

스크립트는 "스크립트 죽이기" 게임의 핵심입니다,콘텐츠가 더욱 풍부해졌습니다.,일반적으로 완전한 스토리 배경을 포함합니다.、캐릭터 소개、게임 방법、캐릭터 싱글 스토리、증거 내용 등,그리고 이야기 속 등장인물의 특징을 설명하세요、내부 활동、대화、장면、스토리라인을 설명하는 분위기와 내러티브 텍스트,영화 및 TV 대본 또는 단편 소설과 유사。대본의 원래 단어와 문장은 킬러 스크립트와 같습니다、수사적 기법、자세한 설명、플롯 디자인 및 창작자의 생각에 대한 기타 구체적인 표현은 작품의 독창성에 대한 Bc game 디시법의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기존 작품의 복사본이 아닙니다.、표절、표절 또는 모방,Bc game 디시법 제3조에 규정된 저작물입니다.,Bc game 디시법에 의해 보호됨。

2. "스크립트 킬링" 게임의 기타 Bc game 디시물 또는 권리

앞서 언급한 스크립트를 제외하고는 작성된 작품입니다.,"스크립트 킬링" 게임 또는 그 스크립트에는 Bc game 디시법에 의해 보호되는 다른 저작물이나 권리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대본의 원본 지원 그림과 같습니다.、장면 지도、캐릭터 초상화、수집된 카드는 예술 작품이 될 수 있습니다.,상점이 관련 예술 작품을 상점 배경화면으로 사용하는 경우、스크린 및 기타 장식,예술 작품의 Bc game 디시 침해를 구성할 수 있음;게임에서 플레이어를 이끄는 DM(운영자) 및 NPC 캐릭터,경기 중 자신의 연기를 즐기는 출연자의 권리;"스크립트 죽이기" 비즈니스 활동의 주문형 동작 제공,정보통신망 보급권 보호 범위에 해당합니다.。

2. "스크립트 킬링" 업계의 일반적인 Bc game 디시 침해 행위

Bc game 디시 침해,Bc game 디시 소유자의 허가 없이 참조,법적 근거 없음,저작물을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타인의 불법적인 수단을 사용하여 Bc game 디시을 행사하는 행위[4]。

글로 된 작품으로서의 "스크립트 킬링",해당 불법 복제가 쉽게 발생함,또한 침해에 대한 기술적 기준이 낮습니다.,불법 복제 양식과 채널은 간단합니다.,업계에 만연한 불법 복제로 이어짐。12426 Bc game 디시 감시센터 데이터 표시,"She Li", "Qianqiu Fu" 및 "Big Mountain"과 같은 60개 이상의 "스크립트 죽이는" 스크립트,타오바오에서、핀둬둬、Xianyu를 포함한 7개 주류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불법 복제로 의심되는 판매 링크 총 5,418개를 감지했습니다.,상위 10개 스크립트 중 총 2442개의 불법 복제 의심 판매 링크가 감지되었습니다.,최대 45개까지 계산.1%,해적 복제 문제는 "스크립트 킬링" 산업의 건전하고 질서 있는 발전을 심각하게 위협하고 있습니다.[5]。

"스크립트 킬링" 산업은 기본적으로 두 가지 비즈니스 모델을 형성했습니다.,하나는 오프라인 "스크립트 킬링" 상점입니다;하나는 온라인 "스크립트 제거" 앱과 "스크립트 제거" 애플릿입니다。오프라인 "스크립트 죽이기"는 네 부분으로 구성됩니다.,첫 번째는 작성자입니다.,작성자는 스크립트 생성을 담당합니다.;두 번째는 유통입니다.,스크립트 인쇄를 담당합니다.、아티스트、저자의 책을 자신의 채널을 통해 포장하고 판매하세요.;세 번째는 오프라인 "스크립트 킬링" 게임의 운영자입니다,스크립트 구매자、사용자;네번째는 플레이어입니다,플레이어는 "스크립트 킬링" 게임을 경험하기 위해 매장에서 비용을 지불합니다。"스크립트 킬링" 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 부합,"스크립트 킬링" 산업에는 세 가지 주요 Bc game 디시 침해 유형이 있습니다.。

(1) Bc game 디시 작성자에 의한 침해

스크립트 작성자의 침해는 주로 세 가지 상황과 관련됩니다.,첫째, 타인의 저작물을 허가 없이 대본 자료로 사용하는 것,예를 들어 작성자는 스크립트의 문자를 설명하기 위해 허가 없이 다른 사람이 만든 문자 그림을 사용했습니다.。두 번째는 표절입니다.。대본의 직접적인 표절 포함,또한 영화 및 TV 작품의 직접적인 표절도 포함、애니메이션、소설、게임 등。세 번째는 적응입니다.。스크립트 간 조정 포함,영화 및 TV 각색물도 포함、애니메이션、소설、게임 등。"Celebration More Than Years", "Big Fish and Begonia", "Westward Journey"와 같은 영화 및 TV 작품이 "대본을 죽이는" 대본으로 각색되었습니다.。다른 사람의 저작물을 개작하려면 원Bc game 디시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다른 저작물의 권리 보유자가 스크립트를 승인하지 않은 경우,적응은 침해를 구성합니다.。"스크립트 킬링" 산업에서는 "농담 녹이기"와 "농담 복사" 현상도 상당히 두드러집니다.,"스크립트 킬링" 스크립트의 핵심과 영혼은 작업 방식과 이념적 혁신에 있습니다.,즉, 원본 스크립트를 변조하는 것입니다.、추가/삭제,다른 사람의 스크립트를 은밀하게 표절하고 적용하는 방식、원본 줄거리。예를 들어,일부 저자는 제출이 거부된 후 자신의 스크립트 디자인과 유사한 스크립트가 시장에 나타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예를 들어,어떤 사람들은 "플레이어"인 척합니다,각 캐릭터의 스크립트 내용을 기록하고 스크립트 테스트에서 다시 생성하세요,다른 사람의 스크립트에서 콘텐츠를 훔치는 행위。예를 들어, 유명한 일본 TV 만화 "명탐정 코난"의 줄거리를 완전히 복사한 "Seven Secret Chambers" 대본에는 몇 가지 줄거리 아이디어가 있습니다[6]。

(2) Bc game 디시 판매자에 의한 침해

복사, 배포, 판매를 위해 스크립트 콘텐츠나 샘플을 훔치거나 "Script Killing" 앱과 같은 인터넷에 저장、사용자가 비용을 지불하고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미니 프로그램,가장 일반적인 불법 복제 방법입니다.,스크립트 권리자의 복제, 배포 및 정보 네트워크 유포 권리를 침해했습니다.。스크립트의 "일회성 사용" 특성으로 인해,많은 상점이 비용 절감을 원함,종종 불법 복제 스크립트를 직접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타오바오에서、핀둬둬、Xianyu를 포함한 7개의 주류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불법 복제로 의심되는 판매 링크의 비율이 매우 높은 것으로 감지되었습니다.,해적 복제 문제는 "스크립트 킬링" 산업의 건전하고 질서 있는 발전을 심각하게 위협했습니다.。표시,해적판 판매 및 "스크립트 살해"는 Bc game 디시 침해의 가장 흔하고 심각한 사례입니다.。만연한 불법 복제,진짜 스크립트를 구매한 상인의 이익에 막대한 손실을 초래함,더 이상 정품 버전을 지원하려는 동기가 없습니다.,결과적으로 진정한 작성자는 창작의욕을 잃습니다.,스크립트 시장을 악순환에 빠뜨리는 것。

(3) "Bc game 디시 킬링" 게임 운영자 침해

"스크립트 킬링" 게임 운영자의 주요 침해 행위는 불법 복제된 스크립트 구입입니다、해적판 대본을 온라인으로 다운로드 및 인쇄하고 대본에 일러스트레이션 및 기타 예술 작품을 허가 없이 사용하는 행위。"스크립트 킬링" 게임 운영자의 침해에 대해 언급,업계의 모든 사람들은 유명한 학자 Wang Qian이 "스크립트 킬링" 작업에서 상인의 불법 복제 사용에 대한 질적 문제"[7]라는 기사에서 "스크립트 킬링"에 의한 불법 복제 사용에 대해 쓴 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게임 운영자의 '스크립트 킬링' 행위에 대한 스크립트 침해 여부에 대한 질적 문제에 대해 상세하고 권위 있는 분석이 이루어졌습니다.,왕치안 교수가 지적함,기존 Bc game 디시법에 의거,“스크립트 킬링” 게임 운영자는 실제 불법 복제 스크립트를 구입하여 소비자에게 게임용으로 제공합니다.,운영자가 소비자에게 스크립트를 제공하고 소비자가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것은 Bc game 디시의 독점권 범위에 속하지 않기 때문입니다.,Bc game 디시 침해를 구성하지 않습니다.。그러나 "스크립트 킬링" 게임 운영자가 불법 복제된 실제 스크립트 또는 전자 스크립트를 구입하여 복사하거나 인쇄하는 경우,스크립트 사본에 속함,Bc game 디시 복제권 침해를 구성합니다。동지대학교 법과대학 장 웨이쥔 교수는 "플레이어에게 해적판 스크립트를 제공하는 "스크립트 킬링" 운영자의 행동 특성화라는 기사에서 추가로 지적했습니다.,운영자가 해적판으로부터 전자 사본을 구입했지만 인쇄하지 않고 실제 종이 사본을 만든 경우,대신 전자책을 다운로드하여 전자 매체(예: iPad 및 기타 휴대용 장치)에 저장하고 플레이어에게 제공하십시오.,이 경우 다운로드 동작도 복사로 간주됩니다.,스크립트는 전자 매체에 영구 사본을 형성합니다.,그래서 운영자는 복사권도 침해한 것입니다[8]。

위의 세 가지 일반적인 침해 유형을 제외하고,사실,"스크립트 킬링"의 특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특별한 침해 행위도 있습니다。즉,일부 플레이어는 특정 스크립트를 경험했습니다,스크립트의 내용은 치트 가이드를 구성하기 위해 검토되고 온라인에 게시됩니다.,이것은 또한 스크립트의 내용을 공개하는 행위입니다,부적절할 경우 Bc game 디시 침해가 되기 쉽습니다.。

3. "Script Killing" 스크립트의 Bc game 디시 소유권

(1) Bc game 디시 취득

우리 나라 Bc game 디시법 제2조는 다음과 같이 규정합니다: “중국 공민、법인 또는 비법인 조직의 저작물,게시 여부,이 법률에 따라 Bc game 디시을 누립니다.。"표시,나의 나라는 Bc game 디시 자동 취득 원칙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본국 Bc game 디시법 제11조 1항 2항의 규정에 의거,일반,저작자는 창작 완료 후 저작물의 Bc game 디시 소유자가 됩니다.,가장 직접적입니다、가장 기본적인 Bc game 디시 보유자,원Bc game 디시을 누리고 완전한 Bc game 디시을 누리세요。저작자 이외의 기타 자연인、법인이나 조직은 자연인을 조직하여 저작물을 창작할 수 있습니다.,법에 따라 원본 Bc game 디시을 획득하고 Bc game 디시 소유자가 됩니다,또한 전송을 통해、상속 또는 기부를 통해 Bc game 디시 획득。"스크립트 킬링" 게임의 운영자、플랫폼、투자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스크립트 Bc game 디시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Bc game 디시 획득

Bc game 디시법 제11조 제3항은 '저작자로 간주'되는 조건을 규정하고 있습니다.,법인 또는 비법인 조직이 이 단락에 명시된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작성자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저작물의 Bc game 디시을 직접 향유,일반적으로 법인 저작물로 알려져 있음。저작자로 간주되는 법인 또는 비법인 조직은 자연인 저작자와 동일합니다.,원Bc game 디시자입니다,완전한 Bc game 디시을 누리세요。이 규정에 따르면,기업 저작물은 세 가지 조건을 동시에 충족해야 합니다.,필수사항:

(1) Bc game 디시물은 법인 또는 비법인 조직이 호스팅해야 합니다.。생성에서 제안됨、의도、인사、일정 조정、물질적, 기술적 조건 제공、생성 과정、완료를 포함한 모든 측면은 법인이 관리합니다.,작업을 제안하는 대신、작업 준비;

(2) Bc game 디시물은 법인 또는 비법인 조직의 의지를 표현해야 합니다.。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표현은 법인의 의지를 대변해야 합니다.,개인이 단위의 요구사항에 따라 자신의 창의성을 자유롭게 발휘하는 경우,Bc game 디시물의 구조적 배열、플롯 처리、재료 선택、사고 표현 및 기타 개인 의지에 따라 결정되는 사항,법인의 의지로 인정될 수 없음;

(3) 업무로 인해 발생하는 책임은 Bc game 디시이 부담해야 합니다.。

2. Bc game 디시 및 취득

"스크립트 킬링" 게임의 운영자、플랫폼、투자자는 스크립트 Bc game 디시을 얻기 위해 스크립트 작성자와 Bc game 디시 양도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주목해야 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양도할 수 있는 Bc game 디시의 종류는 Bc game 디시재산권에 한합니다,출판권、서명권、수정권리、저작물의 완전성을 보호할 권리 등 개인의 권리는 저작자의 인격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Bc game 디시 획득

"스크립트 킬링" 게임의 운영자、플랫폼、투자자는 Bc game 디시 재산을 사용할 권리를 얻기 위해 스크립트 작성자와 Bc game 디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할 수도 있습니다.。라이센스의 종류는 독점 라이센스로 구분됩니다、독점적으로 라이센스된 사용、세 가지 유형의 일반 라이센스。독점적으로 라이센스된 사용,권리자의 계약 기간을 나타냅니다.、지역 및 합의된 방식으로,단 한 명의 라이센스 사용자에게만 권리를 제한,권리 보유자는 계약에 따라 이 권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독점적으로 라이센스된 사용,권리자의 계약 기간을 나타냅니다.、지역 및 합의된 방식으로,이 권리를 한 명의 라이센스 사용자에게만 제한,권리 보유자는 계약에 따라 권리를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이 권리를 사용하도록 허용할 수는 없습니다.。일반 라이센스 사용,권리자의 계약 기간을 나타냅니다.、지역 및 합의된 방식으로,다른 사람이 자신의 권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이센스,또한 귀하는 이 권리를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해당 권리를 사용하도록 허가할 수 있습니다.。그래서,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할 때,허용된 사용 유형이 명확해야 합니다。현재,"스크립트 킬링" 업계의 스크립트는 일반적으로 구매 권한에 따라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박스형 버전、도시 한정 및 독점 에디션。독점 복사는 독점 승인을 의미합니다,도시 경계는 도시 승인입니다.,독점 승인은 한 도시에 있는 한 브랜드의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스크립트입니다.,도시 인증 제한은 한 도시에 있는 3개 브랜드의 스크립트 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스크립트를 의미합니다.。박스형 버전은 수량 제한 없이 판매됩니다.。

4. Bc game 디시제작으로 획득

"스크립트 킬링" 게임의 운영자、플랫폼、투자자는 다른 사람에게 의뢰하여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교장은 수탁자에게 노동 보수를 지급하기로 합의했습니다.、저작물의 Bc game 디시은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위탁 창작에 관한 규정은 Bc game 디시법 제19조[9]와 Bc game 디시 민사 분쟁 재판에서 법률 적용에 관한 여러 문제에 대한 최고 인민 법원의 해석 제12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10]。제19조에 의거,Bc game 디시 소유권에 관한 계약이 있습니다. 계약을 따르세요.,합의가 없으면 수탁자의 소유입니다.。그러므로,다른 사람에게 창작물을 의뢰할 때,서면 계약서에 서명해야 함,그리고 계약서에 저작물의 Bc game 디시 소유권을 명확히 명시합니다,명확한 합의가 없거나 서명된 서면 계약이 없음,분쟁을 일으키기 쉬움,고객의 권리를 보호하기 어렵습니다。예를 들어,클라이언트가 "스크립트 킬링" 스토어의 관련 스크립트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작성 의뢰의 목적이 "스크립트 킬링" 스토어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임을 증명해야 합니다.。표시,제12조에서 의뢰인이 의뢰받은 창작물의 특정 목적 내에서 저작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규정한 경우에도,그러나 분쟁이 발생할 경우,위탁 창작의 구체적인 목적 범위를 입증할 수 있는지 여부도 문제。

그래서,"스크립트 킬링" 게임을 추천하는 운영자、플랫폼、투자자가 다른 사람에게 스크립트 작성을 의뢰하는 경우,저작자와 서면 커미션 생성 계약에 서명,Bc game 디시을 제외한 스크립트의 다른 모든 Bc game 디시은 고객에게 속한다는 점에도 명시적으로 동의합니다.。언급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위탁작성으로 얻은 Bc game 디시,고객은 저작물의 원Bc game 디시자입니다.,위탁 작품의 모든 Bc game 디시을 누리세요。

5.일자리 창출 획득

"스크립트 킬링" 게임의 운영자、플랫폼、투자자는 작가를 고용하여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창작물의 Bc game 디시이 그에게 있음에 동의했습니다.。

Bc game 디시법 제18조 1항,법인 또는 비법인 조직의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자연인이 창작한 저작물은 전문저작물입니다.。제18조 2항 3항의 규정에 의거,법인 또는 비법인 조직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저작물의 Bc game 디시을 향유한다는 것을 계약에 명시할 수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전문 Bc game 디시물을 식별하려면 먼저 창작자와 법인 사이에 노동 또는 고용 관계가 존재해야 합니다.,둘째,작업을 완료하려면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어야 합니다。“업무”란 자연인이 법인이나 조직에서 수행해야 하는 의무를 말합니다.,범위 내에서 작업。예를 들어, "Script Killing" 상점의 회계사는 업무 중 여가 시간에 개인 취미를 바탕으로 스크립트를 작성했습니다.,그럼,이 경우 창작은 회계업무에 속하지 않으므로 직무에 대한 업무로 인정할 수 없습니다.。

(2) Bc game 디시 소유의 증거

Bc game 디시법 제12조 1항,저작물에 서명한 자연인、법인 또는 비법인 조직이 작성자입니다.,그리고 저작물에는 그에 상응하는 권리가 존재합니다,반대되는 증거가 없는 한。'Bc game 디시 민사 분쟁 재판에서 법률 적용에 관한 여러 문제에 대한 최고인민법원의 해석' 제7조 1항의 규정,당사자가 제공한 Bc game 디시 관련 원고、원본、법적 출판물、Bc game 디시등록증、인증기관에서 발행한 인증서、권리 획득 등을 위한 계약,증거로 사용될 수 있음。

1.Bc game 디시등록증

Bc game 디시 등록 증명서는 특정 저작물이 독창적이고 보호를 받는지 결정하는 결정적인 근거는 아니지만。단, 저작물에 대한 자발적 등록증이 있는 경우,예비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상대방이 이를 뒤집을 만한 반대 증거가 없는 경우,그러면 한 당사자가 Bc game 디시을 소유하고 있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표시,저작물의 자발적인 등록은 Bc game 디시 소유권 분쟁을 해결하는 데 여전히 큰 역할과 이점을 갖고 있습니다.。그러므로,저자는 Bc game 디시 소유자가 가능한 한 국가 Bc game 디시 당국이 인정한 등록 기관에 자신의 작품을 등록할 것을 권장합니다.,Bc game 디시의 일견적인 증거로서。

2. Bc game 디시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당사자가 제공한 Bc game 디시 관련 원고、원본、법적 출판물、Bc game 디시등록증、인증기관에서 발행한 인증서、권리 획득 등을 위한 계약,Bc game 디시 소유권을 반박하거나 증명하는 증거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Bc game 디시 소유권 분쟁 사례,Bc game 디시과 관련된 원고와 완성 시기는 저작물의 권리 소유권을 검토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Bc game 디시과 관련된 원고의 증거 수집 및 보존을 게을리하는 경우,Bc game 디시 소유권을 입증할 수 없어 소송에서 패소할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그러므로,Bc game 디시 소유자가 방지 메커니즘을 설정할 수 있는 경우,작품 생성 파일 생성,Bc game 디시 소유권에 대한 불필요한 분쟁과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자체 창작물용,Bc game 디시과 관련된 원고의 증거는 주로 저작물의 프로젝트 승인 보고서를 참조합니다.、창조적인 아이디어、작성 원고、수정 의견、작업의 최종 초안, 완성 시점, 공개 출판의 증거 등의 자료。위탁 창작물의 경우、사무、협동 창작 등,권리 획득을 위한 계약서 수집 및 저장에 주의。의심할 여지 없이,증거가 강할수록,저작물의 소유권을 결정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4. "스크립트 킬링" 산업에서 Bc game 디시을 보호하는 방법

중국의 Bc game 디시 보호 시스템은 권리자에게 사법적, 행정적 보호를 제공합니다.。Bc game 디시 침해에 대한 법적 책임에는 주로 민사 책임이 포함됩니다.、행정적 책임 및 형사적 책임,해당,Bc game 디시은 민사소송을 통해 제기될 수 있습니다.、행정 불만사항、형사소송에서 권리를 보호하는 세 가지 방법,긴급상황,소송 전 행동보존 신청도 가능합니다。

(1) Bc game 디시적 보호

행정보호제도에 의거,공익을 침해하는 행위인 경우,권리 보유자의 불만 사항 또는 내부자 보고 이후,또는 행정 기관이 자체적으로 조사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행정 기관은 법률에 따라 침해자의 행정적 책임을 조사할 것입니다.。Bc game 디시의 행정적 보호,주로 Bc game 디시 행정집행권을 향유하는 국가Bc game 디시국 및 지방 인민정부 관련 부서를 가리킵니다.,법적 권한의 범위 내에서 Bc game 디시 위반을 처벌합니다[11]。심천시 시장감독관리국(심천시 Bc game 디시 행정 부서)에 Bc game 디시 침해 조사 및 처벌 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 경우。국가 Bc game 디시청은 국가 전체에 큰 영향을 미치는 불법 활동을 조사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조사하고 처리해야 한다고 생각되는 기타 불법 행위。Bc game 디시 소유자가 Bc game 디시 침해 사본을 발견하는 경우 해당 사본은 중국 세관에서 수입 및 수출됩니다.,귀하는 "중화인민공화국 지적재산권에 관한 세관 보호 규정"에 따라 세관에 상응하는 보호 조치를 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본국의 Bc game 디시법 제53조에 규정된 침해의 경우,Bc game 디시 담당 부서는 상황에 따라 침해 행위의 중단을 명령해야 합니다.,경고,불법소득 몰수,압수됨、불법 복제물 및 주로 침해 복제물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자료의 무해한 파기 및 폐기、도구、장비 등에 대한 처벌;50,000위안 이상의 불법 거래량,불법 영업 금액의 1배 이상 5배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불법 거래량 없음、불법 사업 규모는 계산하기 어렵거나 50,000위안 미만입니다.,250,000위안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음。

행정 불만 처리 효율성이 높습니다.、대단한 억제,Bc game 디시 소유자는 자신의 Bc game 디시을 보호하기 위해 행정 기관의 법 집행 권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스크립트 킬링" 산업은 광범위한 침해를 나타냅니다.、침해 제품이 많습니다.、오프라인 운영의 강력한 은폐 등 침해실태를 살펴보면,분명히 증거를 얻기는 어렵습니다,권리 보호를 위해 관리 불만 사항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행정 불만사항은 행정법 집행 조사 및 증거 수집에 의존할 수도 있습니다.,민사적 보상 또는 형사 기소의 증거로。

(2) 사Bc game 디시 보호

사법 보호 시스템에 따르면,권리자가 민사소송을 제기함,사법 당국은 법에 따라 침해자의 민사 책임을 조사할 것입니다.;Bc game 디시 소유권 분쟁의 경우、침해 분쟁 및 Bc game 디시 라이선스、양도 등 계약 분쟁,권리자는 법률에 따라 민사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본국 Bc game 디시법 제52조의 규정에 의거,침해자용,법은 가해자가 위반을 중지하도록 요구합니다.、영향 제거、사과하세요、손실 보상에 대한 민사 책임。Bc game 디시 또는 Bc game 디시 관련 권리 침해,침해자는 권리자가 입은 실제 손실 또는 침해자의 불법적 이익에 따라 권리자에게 보상해야 합니다.;권리자의 실제 손실이나 침해자의 불법 이익을 계산하기 어렵습니다.,로열티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Bc game 디시 또는 Bc game 디시 관련 권리의 고의적 침해,심각한 상황,보상은 위 방법에 따라 결정된 금액의 1배 이상 5배 이하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권리자의 실제 손실、침해자의 불법적인 이익、사용료 계산이 어렵습니다.,인민법원에서 침해 상황에 근거하여,배상금 범위가 RMB 500에서 RMB 500만인 경우에 대한 판결。배상 금액에는 침해를 막기 위해 권리 소유자가 지불한 합리적인 비용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위반 행위가 범죄로 의심되는 경우,Bc game 디시 침해 범죄, 침해 복제물 판매 범죄 등,검사 또는 권리 보유자가 제기한 형사 소송,사법 당국은 법에 따라 침해자의 형사 책임을 조사할 것입니다.。우리나라 형법 217조는 Bc game 디시 침해죄에 관한 것입니다.,이익 목적으로,Bc game 디시 또는 Bc game 디시 관련 권리를 침해하는 정황 중 하나,불법소득 금액이 상대적으로 크거나 기타 심각한 상황이 있는 경우,3년 이하의 유기 징역형,벌금은 동시에 또는 단독으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불법소득이 많거나 기타 특히 심각한 상황이 있는 경우,3년 이상 10년 이하의 유기 징역형,동시 벌금。218조는 침해 복제물 판매 범죄에 관한 것입니다.,즉, 이익을 위해,본 법의 217조에 규정된 대로 고의로 침해 사본을 판매하는 행위,불법소득이 많거나 기타 심각한 상황이 있는 경우,5년 이하의 유기 징역형,벌금은 동시에 또는 단독으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3) Bc game 디시위 보존

지적재산권 소송 전 행동 보존은 권리 보유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가능성이 있는 실행 중이거나 실행될 예정인 행위를 적시에 중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배우가 특정 행위를 저지르거나 특정 행위를 자제하는 것을 금지하는 소송을 당사자가 제기하기 전에 당사자의 신청에 따라 법원이 발부하는 강제 명령。지식재산권 침해 구제를 위한 임시 조치입니다.,권리 보호를 위한 "적시 비" 기능이 있습니다[12]。Bc game 디시법 제56조,Bc game 디시 소유자 또는 Bc game 디시 관련 권리 보유자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권리를 침해하고 있거나 침해하려고 한다는 것을 입증할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권리 실현을 방해하는 행위,제때에 중지하지 않으면 합법적인 권리와 이익이 회복 불가능하게 손상될 것입니다.,소송을 제기하기 전에 법에 따라 인민법원에 재산보전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특정 행동을 명령하거나 특정 행동 및 기타 조치를 금지。

적격한 사례의 경우,18376_18433,법률에 따라 소송 전 Bc game 디시 보존을 인민 법원에 신청。

5. 결론

현재,업계는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해적 행위도 흔합니다.、높은 Bc game 디시 거래 비용 등의 문제。합법화 비용이 침해 비용보다 훨씬 높은 경우,시장 합리적 기업은 침해 분쟁을 적극적으로 해결할 동기가 없습니다.。"스크립트 킬링"이라는 새로운 산업을 보호하고 건전한 발전을 위해,업계의 모든 개별 실무자가 필요합니다.、주요 출판사、운영자 및 기타 관계자는 관련 국가 법률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합니다.,그리고 사회적 책임을 맡을 용기를 가지세요,사용자의 합법적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합니다.,효과적인 자기 훈련 메커니즘을 구축하기 위해 협력;Bc game 디시 법 집행 기관이 "스크립트 킬링" 산업에 대한 Bc game 디시 감독을 강화하는 것도 필요합니다.;정부 관리 부서에서 과학적 정책을 수립할 필요성이 더 커졌습니다.、입법부는 법률 규정을 개선하고 개선했습니다.。동시에,또한 관련 업계의 권위 있는 전문가들과도 불가분의 관계입니다、학자、법률가 및 기타 사람들이 이 업계와 관련된 지적 재산권 보호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지적재산권 관련 법적 분쟁의 사전 예방은 후속 법적 분쟁의 해결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이 기사는 "스크립트 킬링" 산업에 대한 실무 및 연구 참여의 예비 결과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스크립트 킬링" 업계의 관련 실무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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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우한동: "Bc game 디시재산권법(제5판)",법률 언론,2014-02,48페이지。

Bc game 디시 위와 동일

[3] Bc game 디시물,소설을 참조함、시、산문、글로 표현된 기사 및 기타 Bc game 디시물。

[4] 우한동: "Bc game 디시재산권법(제5판)",법률 언론,2014-02,페이지 129。

[5] Zhu Lina: "시장 규모가 100억을 초과합니다.,"스크립트 킬링"에 대한 Bc game 디시 보호의 법적 경계는 어디에 있습니까?,중국 언론, 출판, 라디오 및 텔레비전의 공식 계정。

[6] Zuo Huayi: "전국을 휩쓴 "Bc game 디시 살해",그 뒤에 얼마나 많은 법적 위험이 숨겨져 있는지?》

[7] "스크립트 킬링" 작업에서 상인의 불법 복제 사용의 질적 문제"라는 기사가 "중국 Bc game 디시" 매거진 2021년 5호에 게재되었습니다.,페이지 27。

[8] Huang Weijun: "중국 언론, 출판, 라디오 및 텔레비전"에 게재된 "플레이어에게 불법 복제된 Bc game 디시를 제공하는 "Bc game 디시 살해" 운영자의 행동 특성화(2021년 12월 2일)

[9] 제 19조 위탁 저작물,Bc game 디시의 소유권은 계약을 통해 고객과 수탁자가 합의합니다.。계약에 명확한 합의가 없거나 계약이 체결되지 않았습니다.,Bc game 디시은 수탁자에게 있습니다。

[10] 제12조 Bc game 디시법 제17조(2020년 Bc game 디시법 제19조)에 따라 의뢰받은 저작물의 Bc game 디시은 수탁자에게 귀속됩니다.,고객은 합의된 사용 범위 내에서 저작물을 사용할 권리가 있습니다.;양 당사자는 저작물의 사용 범위에 대해 합의하지 않았습니다.,고객은 의뢰된 특정 목적 내에서 저작물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Wang Xiaobing: "기업 지적재산권 관리: Bc game 디시 실무 및 법적 위험 예방",중국 법률 출판사,2019.7,제4장。

[12] 장춘양: Bc game 디시 전 지식재산권 보존 분석。

왕충화

북경 용안(심천) Bc game 디시 사무소 파트너

Bc game 디시ngqionghua@longanlaw.com

주소: Bc game 디시 푸텐구 이티엔로 뉴 월드 센터 49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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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WeChat 공개 계정(Long'an Law Firm)에 게시된 Bc game 디시 기사:'스크립트 킬링' 게임 산업의 Bc game 디시 보호 경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