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 아래서,극장에서 오프라인으로 공연할 수 없는 많은 공연、작동,제작자가 세심하게 제작하여 온라인으로 이동,모두에게 문화와 예술의 향연을 선사합니다,따라서 "사람들이 집에 앉아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드라마는 클라우드에서 나옵니다.”。그러나 동시에,무단 불법 복제 라이브 방송은 제작자에게도 고통이 되었습니다,권리 보호 비용이 높음、증명하기 어려움,창작자의 자신감에도 영향을 미칩니다.,또한 업계와 시장 질서를 교란합니다.。그럼,온라인 공연이 어떻게 온화한 생태를 형성할 수 있는지?인터넷 침해의 특징은 무엇입니까?저작권자의 권익이 침해된 경우,권리를 합법적으로 보호하는 방법?5월 8일,Xu Jiali가 BC 게임 바카라 국립 라디오 및 텔레비전과 인터뷰했습니다.,이 문제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5월 7일 저녁,인기 브로드웨이 뮤지컬 "해밀턴"의 라이브 비디오 링크,저작권 허가 없이,순간 앞으로,이후 BC 게임 바카라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많은 사람들의 공동 노력으로 불평을 토로함,"생방송"이 마침내 중단되었습니다。업계 내부자의 꺼리는 의견: 승인되지 않은 "공유"가 소위 "선의"가 되었습니다.,저작권 보호를 위한 "신고"는 해적들이 묘사한 "악의"로 바뀌었습니다。
이 연극은 미국 최초의 재무장관인 알렉산더 해밀턴의 경험을 바탕으로 각색되었습니다.,누구나 끊임없이 노력하면 열심히 일할 수 있다고 말함,더 나은 삶을 이루는 이야기。2016,뮤지컬 "해밀턴"이 토니상을 휩쓸었습니다,트로피 11개 획득,격찬 평가。전염병의 영향을 받음,이 뮤지컬의 공식 촬영 버전이 Disney+ 플랫폼에서 출시되었습니다.,디즈니는 로열티로 7,500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이제 이 쇼는 도난당했습니다.,BC 게임 바카라 분노 유발。
BC 게임 바카라 말했습니다.,이러한 온라인 침해 혼란,전파 속도가 빠릅니다.、강력한 은폐 및 기타 특성。
Xu Jiali는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그에게 책임을 묻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침해자가 발견된 경우,그는 이름을 바꿨습니다.;두 번째는 빠르게 변한다는 것입니다.,아직 인증서를 공증하거나 기탁할 시간이 아닙니다.,통신량이 이미 높을 수 있습니다.,BC 게임 바카라호 속도는 침해 속도에 비해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이중 트랙 시스템"에서 공동 보호로,우리 나라는 점차적으로 대규모 지적재산권 보호 패턴을 형성해 왔습니다.。그러나 침해 증거를 수정하는 방법,현재 권리 보유자가 되는 더 어려운 문제。BC 게임 바카라 지적함,현재 기술적 수단을 통해 침해 식별 및 증거 수집을 쉽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저작권 소유자의 권리 보호와 대중의 문화적 요구 충족 간의 균형도 고려해야 합니다.。
BC 게임 바카라 말했습니다: "다양한 국가의 저작권법에는 공정 사용이라는 중요한 조항이 있습니다.,공정한 사용은 보장될 수 없습니다.,인간의 지식을 전파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이 균형점을 배치할 위치?권리 보유자 보호 또는 대중 보호?불법 복제 방지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현장에서 봤어요,직원에게 Liu Zhenyun 작품의 불법 복제 상황에 대해 물었습니다.,바로 보았어요。예를 들어, 현재 적용된 “블록체인 타임스탬프”,타사 인증서에 속함。법원은 제3자 증거의 기탁을 인정합니다.,베이징 인터넷 법원에서 처리한 사건의 90%가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이 기술은 작년에 전국에서 50,000건 이상의 사례에 사용되었습니다.。”
원래 WeChat 공개 계정(BC 게임 바카라 Law Firm)에 게시된 원본 기사:BC 게임 바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