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분야에 깊이 있는 연구를 진행한 대학 교수들과 기업 법무 부서의 실무 BC game 보너스들이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모든 사람의 온라인 게임 식별、침해 규정 등 뜨거운 문제에 대해 다양한 각도의 의견 게시。변호사 Xu Jiali는 마지막 최후 진술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첫 번째,전자 게임의 지적 재산권 문제를 해결하는 첫 번째 과제는 전자 게임의 구체적인 개념을 결정하는 것입니다.,이 게임과 다른 게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이것은 BC game 보너스와 교수들이 방금 지적한 주요 문제입니다.。BC game 보너스은 의존하는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BC game 보너스 장비플랫폼에서 실행되는 대화형 게임,과학기술의 발전과 함께 탄생한 문화활동입니다.。
두 번째,모든 사람이 전달한 기조 연설에서,분명히 보입니다.,다른 필드、다양한 업계의 BC game 보너스들은 이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질 것입니다.,서로 다른 의견의 충돌로 발생하는 불꽃이 우리 세미나의 가치입니다.。단일 관점에서 얻은 보기와 측정값은 정확하거나 완전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우리나라 전자 게임 산업의 요구에 따라 법적 및 사법적 보호의 방향이 결정됩니다.,BC game 보너스 산업 발전의 필요에 따라 이 분야의 지적 재산권 보호 강도를 결정해야 합니다.,구체적인 침해 식별 기준 결정。
넷째,BC game 보너스 분야의 연구는 저작물의 소유자 권리 보호를 지나치게 강조하여 오해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이것에,나의 제안은 온라인 게임 침해와 같은 문제를 식별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세세한 문제에 대해 더 자세한 법률을 요구할 필요가 없습니다.,또는 사법부가 어떤 형태의 재판 규칙을 확립하도록 촉구할 수도 있습니다.,부정경쟁방지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민법 등 포괄적 법률의 개념、원칙의 중요성。
다섯 번째,BC game 보너스 온라인 게임 산업이 자체 산업 자제력을 형성하도록 적극적으로 옹호해야 합니다.,대기업이 선도적인 역할을 해야 합니다,온라인 게임 산업을 적극적으로 자제하도록 유도,보다 표준화된 방향으로。블랙리스트 및 화이트리스트 시스템 구축,세련된 시장 관리。전자 게임 산업의 침해 관리 법안에 너무 의존하지 마십시오.、사법 및 기타 후속 감독 채널,BC game 보너스 더 큰 시장 가치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 자신의 힘에 의존해야 합니다.,제20차 전국대표대회에서 제안한 중국식 현대화 실현에 기여。
원래 WeChat 공개 계정(BC game 보너스an Law Firm)에 게시된 원본 기사:BC game 보너스'an News